[국비지원교육 훈련과정의 강점] 항공예약발권 및 서비스취업과정은 국내외 여행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항공업계에 보다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교육으로써, 항공사 직원이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서비스 매너와 항공 실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항공예약발권 자격증은 항공권의 예약부터 운임계산 및 발권까지의 과정을 익히고 교육기간 내에 자격시험을 통과하면 입사지원시 가산점 및 우대가 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입니다. 더불어 서비스취업과정을 통해 항공사에서 요구하는 서비스마인드를 함양하고 자기 PR시대에 발맞춰 이미지 메이킹 및 자신감 있는 면접 태도, 밝은 표정, 안정감 있는 목소리 등을 교육함으로써 입사 후 항공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을 대면 응대해야 하는 항공사 직원으로써 갖춰야하는 기본 매너와 항공 기초 지식, 업무의 전반적인 흐름을 미리 실습함으로써 면접에서 실무자들이 요구하는 전문성 있는 답변이 가능하고 입사 후 빠른 적응으로 실무에 투입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기 때문에 채용시 우대됩니다. 나아가 항공예약발권 자격증을 바탕으로 중간관리자로의 성장 및 진급시 유리하게 작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