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교육 훈련목표] 가. 기업의 고객만족 및 서비스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고객이해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 방법, 고객 접점 분석 및 서비스 현장 관리 등을 지원하고 강의할 수 있다.
나.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서비스 교육을 기획 및 준비할 수 있다.
다. CS강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국비지원교육 훈련과정 강점]
1. 서비스 현장 취업경쟁력 확보
- 서비스 현장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만족 지원·관리 실무 및 현장 강의 가능
2. 1:1 취업지원서비스 제공
- 채용정보전문가로 구성된 '인지어스 채용지원팀' 구직 활동 지원
- 직업상담전문가의 1:1커리어코칭(전담 상담사 배치)
- 개인별 경력목표 설정 및 맞춤형 상담 실시
- 이력서 및 면접 코칭 등
3. CS강사 자격증 취득
- 국내 최고의 서비스 협회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발급하는 CS강사 자격증 취득 가능
4. 고객 이해 및 서비스 현업에 적용가능한 문제해결법 제시 및 토의
- 감정지능, DISC, MBTI, TA 등 다양한 진단툴 활용
- 불만고객 응대 스킬 및 고객관리 기법을 이해하여 다양하게 적용 가능
5. 훈련 수료생 인지어스 기업교육 강사로 채용
- 수료생 중 적격자를 선발하여 내외부 기업교육 및 CS 강사로 적극 채용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