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교육 훈련목표] 광고환경을 분석하여 광고 목표를 설정하고, 콘셉트를 설정하여 매체전략을 수립한 후 효과적 실행을 위해 기획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광고 효과 평가기준을 설정해 기초 데이터 수집, 효과분석, 사후관리 실행을 통해 광고목표의 달성 여부를 평가하고, 브랜드 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구조를 파악하고, 포지셔닝 정책을 통해서 자산을 관리하는 능력의 함양
[국비지원교육 훈련과정 강점]
2012년 부터 2014년 가지 실업자계좌제 "홍보마케팅전문가양성" 과정을 운영한 경험이 있으며 홍보/광고의 기획, 분석 능력 뿐 아니라 효과적인 발표 능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구성의 훈련과정이다. 본 훈련기관이 종로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 등 훈련생의 이용이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