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교육 훈련목표]
1. 전자상거래 시장환경, 고객요구사항, 경쟁사현황 등의 현황분석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사업의 내외부 환경을 분석할 수 있다.
2. 다양한 쇼핑몰 솔루션을 포함하는 전자상거래 매체 운영 관리를 위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3. 전자상거래를 할 때 수립된 마케팅 기법에 따라 성과 측정에 필요한 적절한 성과 측정 계획을 수립하고 그 결과를 활용할 수 있다.
4.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전자 매체를 통하여 상품을 주문 처리하고, 대금을 결재관리하며, 상품의 배송관리와 교환/반품관리, 재고관리와 판매정보를 관리할 수 있다.
5. 상품 및 서비스 판매 촉진을 위하여 소비자와 트렌드, 광고 아이템 조사 내용을 바탕으로 광고 전략을 설정하고 예산을 배정하고 기획할 수 있다.
6. 광고 목표 도달을 위해 최상의 광고매체를 기획하고 구매하고 신 매체를 발굴할 수 있다.
7. 광고 목표에 맞는 광고 제작을 위하여 광고 콘셉트를 설정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표현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8. 웹, 모바일, SNS, 뉴미디어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기반으로 한 광고를 제작할 수 있다.
9. 효과적인 광고물을 제작하기 위하여 제작사를 선정하고 카피라이팅하고 시안·콘티를 만들고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다.
[국비지원교육 훈련과정 강점]
- 실습 중심의 스마트혼합훈련으로 전자상거래 분야 기초 지식 뿐만 아니라 실제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최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및 판매 성과 극대화를 이끄는 디지털 광고 콘텐츠 제작 실무까지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하여 현장실무에 바로 투입 가능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 학력, 전공, 경력에 상관없이 과정 수료 시 초심자도 전자상거래 기초 실무 및 디지털 마케팅 실무 수행 가능 역량을 갖도록 체계적인 훈련을 제공합니다.
- 교육장 내 실습용 장비를 완비하여 교육 참가자의 별도 준비 부담이 없습니다.
- 과정 수료 시 전자상거래 직무 관련 디지털 마케팅 포트폴리오를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된 훈련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 훈련생 희망 시, 정규 수업 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지도, 면접 지도 등의 취업 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집체훈련 및 쌍방형 훈련 외 원격보조훈련 편성으로 광고 관리를 위한 퍼포먼스마케팅 및 그로스해킹의 개념 및 도구에 대한 이러닝 경험이 가능합니다.
[국비지원교육 내용요약]
국비지원교육 과정명
디지털 퍼포먼스 및 콘텐츠 마케팅 실무자 양성과정_스마트혼합훈련
국비교육 기관명
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
교육기관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 253 (도선동 다남매 Tower) 1601호, 1501호, 304호
국비지원교육 대상
국비훈련기간
2023-12-04 ~2024-02-15 (32회차)
교육비용
국비지원가능 / 개인별 차등지원 (전화문의 주세요)
국비교육 관련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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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처 평균임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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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여부
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