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교육 훈련목표]
◇ 고객만족 서비스의 개념을 이해하여 실제 생활과 비즈니스에 새로운 관점과 감각을 가질 수 있다.
◇ 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할 실무 지식을 습득하여 각 분야의 고객 컴플레인 발생 시 업무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가에 대한 능력을 고객만족관리사의 자격을 평가하는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 비즈니스 매너와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심리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를 양성과정과 서비스 현장 CRM 및 상담역할로 서비스 유통관리 및 코칭, 멘토링을 통해 세일즈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마케팅 관리자 훈련과정, 우수한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공급, 수요를 관리할 줄 아는 서비스 운영전략 관리자의 능력을 학습하여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 컨설턴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 고객관리와 인사조직에 대한 학문적 기초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이해와 지식을 갖춘 인사조직전문가(컨설턴트) 또는 기업서비스강사가 된다.
[국비지원교육 훈련과정 강점]
◎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교육부, 중소벤처기업부가 인증한 직업전문양성기관
◎ 고용노동부 평생교육 분야 전국 취업률 및 검정시험 합격률 전국(서울~제주) 1위 기록 보유 대표기관
◎ 30년 직업훈련 네트워크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에 두어 대표자격증 동시 취득, 바로 합격을 위한 족보 및 자료 제공
◎ 현장 실습과 모의고사로 시험 전 모든 준비 완료
◎ 비전공자 및 외국 국적자도 과정 수료 후 교원자격 취득 및 취업 가능
■ 최선을 다하는 취업률
- 2023년도 ‘마케팅(고객관리) 직종 자격증 취득 및 취업률 66.7%’이상으로 전국평균(52.7%)보다 높아, CS, 병원, 마케팅, 인사관리에 강세
■ 최선을 다하는 강사진
- 직업상담 및 심리상담 실무 10년이상, 직업관련 현장 및 강의 평균 15년 이상 실무와 강의력을 겸비한 우수한 강사진
■ 최선을 다하는 관리시스템
- 30년 직업훈련 취업지원 네트워크 노하우와 특이취업(중장년, 비경력, 비전공자)과 바로 합격을 위한 족보 및 자료 제공
- 대면수업+온라인원격수업 지원으로 편리함과 상호작용 대면형 현장실습으로 실무역량 강화
[국비지원교육 내용요약]
국비지원교육 과정명
HRler를 위한 실무MBA SMAT(서비스경영능력시험) 및 CS Leaders(관리사) 국가대표자격2종 동시취득 대비반
국비교육 기관명
신촌아바평생교육원(P12)
교육기관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촌로 102-1 무송빌딩 5층
국비지원교육 대상
구직자
국비훈련기간
2024-02-26 ~2024-03-29 (1회차)
교육비용
국비지원가능 / 개인별 차등지원 (전화문의 주세요)
국비교육 관련자격증
CS Leaders(관리사) 1급,SMAT(서비스경영자격)
취업처 평균임금
-
주말여부
주간 / 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