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 국비지원무료교육 훈련내용] 1.도전 목표:우리의 목표는 도전목표 하나임을 알고 목표의식을 명확히 할 수 있다.
2.고객만족:고객의 소리에 경청하며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할 수 있다.
3.Real Acting: 긍적의 힘을 믿으며 긍적적 자세로 교육에 참여 할 수 있다.
4.Role playing /우수사례공유: 고객응대 롤플레잉을 현업에 활용할 수 있으며
공유한 우수사례는 현장에서 플러스 우수사례로 만들 수 있다.
5.제품교육 "김치": "김치" 제품에 대해 고객에게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6.제품교육 "두부": "두부" 제품에 대해 고객에게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판매할 수 있다.
7.제품교육 "반찬": "반찬" 제품에 대해 고객에게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판매할 수 있다.
8.제품교육 "육가공,냉동": "육가공,냉동" 제품에 대해 고객에게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판매할 수 있다.
9.제품퀴즈왕:퀴즈를 통해 습득한 제품지식을 현장에서 판매 시 활용할 수 있다.
10.이미지메이킹 / 스토리텔링 스피치:회사와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고 고객응대 시 상황에 맞는 표현을 사용 할 수 있다.
11.공소통(공감소통): 내,외부 고객과 공감있는 소통을 할 수 있다.
12.실행력"일단한다":모든 업무는 "일단 한다" 라는 사고로 실행력을 강화 할 수 있다.
13.혁신적 기업문화:변화와 목표달성을 위해 혁신적 사고, 주인의식, 목표에 대한도전의식을 갖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