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오는 15일(수) 오후 2시 송파파크하비오와 함께 주민들을 위한 '일자리 매칭데이'를 개최한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확대를 위해 구와 송파파크하비오가 손잡은 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송파파크하비오에 입주한 호텔과 워터파크 등에서 근무할 인력을 인근 지역 주민으로 특별 채용할 방침이다.
채용 규모는 총 30여 명이며 모집 직종은 ▲워터파크 매표소 ▲호텔 서빙, 청소 등 분야이다.
이번 채용행사 절차는 참가신청 후 15일 당일 면접을 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14일까지 송파행복나눔일자리센터(송파구청 별동 1층)에 사전등록하거나 15일 당일 현장 등록 후 면접을 보는 방식이다.
구체적인 채용 정보 및 근무조건은 직종별로 상이하므로 사전에 송파행복나눔일자리센터(02-2147-3680∼4)를 통해 자세한 상담 후 참가하는 것이 좋겠다.
이번 행사는 송파파크하비오 내 편의시설과 근린생활시설 등 채용을 총괄하는 GMI컨설팅에서 주관하며 면접 합격자는 GMI에 채용 후 분야별 파견방식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구는 송파행복나눔일자리센터를 개설해 취업 상담과 직업훈련 안내, 기업 연계 등 다양한 취업지원 사업을 펼쳐왔다.
또, 인력 채용을 원하는 기업은 '매칭데이'를 통해 구 홈페이지 배너 광고, SNS 홍보로 구직자를 모집하고 구청 내 면접 장소도 제공한다.
박춘희 송파구청장은 "구인·구직난을 해소하기 위해 일자리 매칭데이를 상시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구직자와 기업 모두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매칭데이에 관심 있는 기업이나 구직자는 일자리경제과(02-2147-2535) 또는 송파행복나눔일자리센터(02-2147-3680∼4)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끝)
출처 : 송파구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