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뷰 | 전체:69,922,866
LOGIN | SIGNUP 모바일모드
OFF
서울 국비지원교육
부산 국비지원교육
대구 국비지원교육
인천 국비지원교육
광주 국비지원교육
대전 국비지원교육
울산 국비지원교육
세종 국비지원교육
경기 국비지원교육
강원 국비지원교육
충북 국비지원교육
충남 국비지원교육
전북 국비지원교육
전남 국비지원교육
경북 국비지원교육
경남 국비지원교육
제주 국비지원교육
온라인
수강후기
자료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고객서비스만족확인요원
직업정보 > 상세보기 | 2015-08-10 16:03:35

제목

고객서비스만족확인요원
내용
직무개요
수리원의 방문 수리가 있은 후 고객의 만족도를 조사하여 상관에게 보고한다.       


수행직무
수리원이 고객의 요구에 맞게 수리를 완료했다는 접수를 받은 후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수리가 완벽하게 되었는지 또는 기본 수리비 외에 과당 수수료를 지불하지는 않았는지에 대하여 조사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보고서로 작성하여 주기적으로 상관에게 보고한다.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게시글 고객서비스기획원 2015-08-10 16:03:05
다음게시글 고객자산관리운용가 2015-08-10 16:04:06
직업정보 전체목록 (1033)
번호
|
제목
|
등록일
343
고무생지재단원
2015-08-17
342
고무내리원
2015-08-12
341
고로반장
2015-08-12
340
고급인력알선원
2015-08-12
339
고객정보분석원
2015-08-12
338
고객전자메일접수원
2015-08-10
337
고객자산관리운용가
2015-08-10
336
고객서비스만족확인요원
2015-08-10
335
고객서비스기획원
2015-08-10
334
고객서비스교육담당원
2015-08-05
333
고객상담업무관리자
2015-08-05
332
고객불만처리사무원
2015-08-05
331
고객관계관리시스템전문가
2015-08-05
330
계통지령원
2015-08-03
329
계통관리원
2015-08-03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자료실 카테고리
NEWS
0
보도자료
681
직업정보
1033
자격증정보
556
국비학원정보(2017)
1398
국비학원정보(2016)
1638
대학원입학정보
0
회사연혁
75
공지사항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