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교육 훈련목표]
1.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생활과 비즈니스에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극대화 시킬수 있는 실무적 능력을 평가하고, 고객 컴플레인 발생시 상황 분석 능력및 해결책 제시 능력에 관한 교육업무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가에 대한 능력을 기준으로 고객만족 관리사의 자격을 평가하는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 취득하여 교육 훈련강사로 능력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 고객에게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와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심리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를 양성할 수 있는 능력을 훈련하고, 서비스 현장에서 CRM 및 상담역할을 바탕으로 서비스 유통관리 및 코칭, 멘토링을 통해 세일즈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교육 관리자를 훈련하며, 우수한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공급, 수요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운영전략 관리자의 능력을 평가하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급하는 국가 공인 SMAT( 서비스경영 )자격증 취득하여 교육 훈련강사로 능력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국비지원교육 훈련과정 강점]
1. 고객만족과 서비스 관련 종목에 관한 실무이론지식을 통해 교육학, 인사관리학 등 관련 지식을 이용하여 고객만족을 관리, 교육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하는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훈련 교육 강사로 이직이나, 승진에 유리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 기업에서 요구하는 체계적인 서비스 인사교육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이론체계와 실무를 함께 교육 내용으로 구성하였고, 서비스 교육기획및 설계직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서비스교육 운영 및 관리를 할 수 있고, 서비스 현장의 실무자를 양성 할 수 있는 교육훈련강사의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훈련과정 수료 후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급하는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 1급에서 3급 까지의 자격증을 취득하여 훈련 교육 강사로 이직 및 승진에 유리 할 수 있습니다.
[국비지원교육 내용요약]
국비지원교육 과정명
CS리더스(관리사)&SMAT(서비스경영)자격증 동시취득과정(NCS기반, 인사)
국비교육 기관명
종로아바CS평생교육원
교육기관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0길 21 (관철동) 2, 4층
국비지원교육 대상
재직자
국비훈련기간
2025-03-04 ~2025-03-31 (3회차)
교육비용
국비지원가능 / 개인별 차등지원 (전화문의 주세요)
국비교육 관련자격증
SMAT(서비스경영자격),CS Leaders(관리사)
취업처 평균임금
-
주말여부
주간 / 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