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교육 훈련목표]
- 디지털 환경 변화에 따라 새로운 마케팅 경로를 발굴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조직의 중/장기 비전과 경영전략을 이해하여 마케팅 목표와 실행방안, 제품의 차별적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하여 시장을 세분화하고 목표시장을 선정하여 자사제품을 경쟁사 대비 유리하게 위치시키기 위한 방안을 분석하며, 조직의 달성여부를 판단하기 위한 성과관리 계획 및 성과를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한다.
- 표적시장에 따라 최적으로 조합된 제품, 가격, 유통, 촉진 전략의 실행방안을 계획하고, 표적시장에서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하여 필요한 요소인 제품, 가격, 유통, 촉진이 최적으로 조합된 전략을 도출하는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한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마케팅과 관련된 웹, 모바일, SNS, 뉴미디어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기반으로 한 광고를 제작하는 능력을 향상한다.
-기업과 제품의 경쟁우위 확보와 경영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마케팅 목표 수립과 목표시장에 대한 체계적인 방안 설계 및 실행을 통하여 반응과 결과에 지속적으로 대응하는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국비지원 무료교육 훈련과정 내용 및 강점]
- 기업 경영을 위해 필수적인 마케팅과 관련된 기획, 분석, 전략 수립에 대한 일련의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 홍보를 위한 영상 제작 방법과 이를 홍보하는 방법에 대한 직접제작을 통해 수료 후 개인적인 광고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체계와 취업이나 직무향상에 활용 할 수 있다.
[국비지원교육 과정명]
온라인 오프라인 SNS(블로그,인스타그램, 유튜브영상제작)마케팅
[국비교육 기관명]
숭실창의인재개발원
[교육기관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동 사당로 4 모은빌딩 3층-4층
[국비지원교육 대상]
재직자
[국비훈련기간]
2025-05-13 ~2025-06-26 (19회차)
교육 시작일이 지난 경우, 추가 개설 여부는 전화 문의주세요.
[교육비용]
국비지원가능 / 개인별 차등지원 (전화문의 주세요)
[국비지원교육 관련자격증]
-
[주말여부]
야간 / 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