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자 국비지원무료교육 훈련과정의 강점]
기업이 추구하는 고객관리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NCS기반인 고객 필요정보 제공, 고객분석과 데이터관리, 고객지원과 고객관리실행의 교육과목으로 진행되는 훈련과정으로 서비스 현장 실무자들에게 서비스마인드 및 리더십을 함양시키고, 고객유형을 파악하여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춤으로서 고객만족도와 기업 매출 실적의 상승에 기여하여 능력을 인정받아 사회적으로 안정적 위치에 자리할 수 있는 서비스 교육 관리자가 될 수 있는 교육과정이란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기업의 서비스마케팅 전략과 서비스현장 실무자의 교육관리 및 고객관리 까지 수행할 수 있는 전문적인 지식과 교육능력을 습득하기 위한 이론과 실습 중심으로 실시하는 훈련과정이다.
고객만족과 서비스 관련종목에 관한 실무이론지식을통해 교육학, 인사관리학, 마케팅학 등 관련지식을 이용하여 고객만족을 관리, 교육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하는국가공인 CSLeaders(관리사)자격증을 취득하여 구직자는 취업에 유리할 수 있고, 이직이나 승진에 유리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