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시 “VIP캠퍼스에서 교육과정 보고 연락드렸습니다” 라고 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교육내용
[사업주 국비지원교육 훈련내용]
본 과정은 고객만족을 통한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은 물론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모든 구성원의 참가와 총체적 수단을 활용하는 전사적, 종합적인 경영관리체계인 품질경영에 대해 소개합니다.
품질경영의 이해와 품질의 비용, 설계품질 관리, 공정능력과 공정개선 등의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이를 통해 종합적 품질경영은 고객만족을 목표로 최고경영자의 리더십을 주축으로 품질을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하는 것이 원칙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